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임영웅 콘서트 영화 관람 후기

가수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인 '아이엠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두 달 만에 100억 매출을 돌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또, 평소에 임영웅 노래를 너무나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콘서트를 보러 갈 시간도 여유도 없어서 영화로 대신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임영웅 노래는 말할것도 없고 이야기를 그려내는 내용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공연 스태프 한사람 한사람 각자의 위치에서 본인들의 맡은 일을 열정적으로 하는 걸 영화에 잘 담아냈더라고요.

 

정말 좋았던 건, 상암 콘서트는 정말 웅장하고 가슴이 뜨거워지고 두근거리는 마치 어마어마한 불꽃놀이를 보는 듯했습니다. 또한, 콘서트의 잔디밭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서 좌석을 놓지 않고 잔디밭을 무대로 활용한 스텝들의 창의적인 발상에 감동했어요.

 

이러한 작은 생각 하나하나가 임영웅의 영화가 크게 성공한 발판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임영웅 님의 콘서트 영화를 보고 다른 콘서트 영화도 찾아 보려고요.

 

그리고 마침내 이번에 좋은 소식이 생겼어요~ 임영웅 님의 콘서트 표가 생겨서 보려고 합니다. 기대가 정말 많이 되네요.

 

이번 연말에 임영웅 리사이틀 콘서트도 기대가 많이 되는데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시라고 정보 공유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리사이틀 연말공연